top of page
스크린샷 2023-10-20 오후 6.29.png

가짜예술 신선타령

2023. 10. 12

다양한 세계에서 예술의 신을 찾아 헤매는 이이삭. 그의 여정은 메타휴먼 작가들의 세계와 교차하면서 새로운 시선을 획득한다. 스피커가 들어 있는 가방을 매고 작품 ’가짜 예술신선 타령’ 앞에서 시작 하며, 스피커에서는 이이삭과 메타휴먼 작가들간의 대화가 흘러나온다. 이이삭의 발걸음은 실제 퍼포머의 발걸음이 되어, 각 메타휴먼 작가의 작품 앞으로 이끌어진다. 퍼포머는 각 작품을 감상하면서, 스피커를 통해 들려오는 작가와의 대화와 상호작용한다. 이이삭의 여정이 모든 창작자와 관람객의 공통된 여정이 되기를 바란다.

Performance

온/오프라인 동시진행

성수동 피어 컨템포러리 1:30 pm ~ (30분간 진행)

MUVA Metaverse 동시 진행 (상영)

About Artist

스크린샷 2023-10-20 오후 6.37_edited.jpg

김동한 / Kim DongHan

김동한은 시공간속 사람간의 관계성을 미디어를 활용하여 개념적으로 청각화 하고, 소리를 재구성, 재정의 하는 편집자이자 변환가 이다. 사운드를 중심으로 오디오 비주얼, 사운드 오브제 설치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하여 작업에 임하고, 수많은 감각을 통해 존재하는 인간의 정체성에 관심을 두고 연구, 실험적인 방법으로 작업에 접근한다.

스크린샷 2023-10-20 오후 6.44_edited.jpg

이이삭 / Lee Issac

나는 소리 조각가이다. 어떠한 물체를 깎고 재배치하고 붙이는 조각가처럼 나는 소리를 깎고 재배치하고 붙이는 사람이다. 누군가에게는 그저 편집자처럼 보일 수 있지만 나는 편집된 소리만을 만드는 자가 아닌 하나의 감정과 상태를 조각된 소리로 표현하는 사람이다.

나의 소리가 소음이 될 수도, 음악이 될 수도 있지만 나는 꾸준히 소리를 설치하고 공간에 점유시킬 것 이다. 언젠가는 나의 창작물인 소리가 멋있는 조각가의 작품처럼 계속하여 공간에 머물면서 모두에게 다가가기를 바란다.

bottom of page